Browsing by Subject 소비구조
Resultes 1-17 of 17
Item hits
- 경기침체기 러시아의 소비트렌드 변화와 시사점 (디지털자료)
- KOTRA (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) 글로벌전략지원단
- KOTRA (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)
- 2016
- 글로벌 소비트렌드 분석을 통한 차별적 시장 접근 방법
- KOTRA (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) 해외조사팀
- KOTRA (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)
- 2005
- 루이비통, 100엔숍을 통해 본 일본소비시장 양극화:성공의 핵심은 브랜드화와 고객가치 달성
- KOTRA (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) 동북아팀
- KOTRA (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)
- 2005
- 불황기 중국시장, 소비트렌드 변화를 읽어라
- KOTRA (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) 중국팀
- KOTRA (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)
- 2009
- 브라질 시장을 주목하라:소비시장 변화와 진출확대 방안을 중심으로
- KOTRA (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) 해외조사팀
- KOTRA (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)
- 2005
- 시진핑 시대의 개막 (3) :미래 소비시장 (디지털자료)
- KOTRA (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). 중국사업단
- KOTRA (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)
- 2012
- 아세안 시장 인구 트렌드와 기회 요인 (디지털자료)
- KOTRA (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) 아시아중아팀
- KOTRA (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)
- 2022
- 연말시즌 구매동향으로 미리 보는 2009년 글로벌 소비트렌드
- KOTRA (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) 구미팀
- KOTRA (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)
- 2008
- 주목해야 할 이머징 마켓의 소비 패턴 변화
- KOTRA (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) 통상전략팀
- KOTRA (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)
- 2008
- 주목해야 할 중국의 2,3선 도시들
- KOTRA (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) 중국통상전략연구센터 (KOCHI)
- KOTRA (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)
- 2010
- 중국 내수의 新 블루오션, 유망 2,3선 도시 소비트렌드
- KOTRA (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) 중국팀
- KOTRA (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)
- 2009
- 중국투자 :법인설립과 내수시장 진출
-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(KOTRA) 해외투자진출팀
-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(KOTRA)
- 2002
- 코로나19 이후 신북방지역 소비시장 변화 (디지털자료)
- KOTRA (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) 신북방동북아팀
- KOTRA (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)
- 2021
- 코로나19가 아세안 소비시장을 바꾼다 (디지털자료)
- KOTRA (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) 신남방중동팀
- KOTRA (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)
- 2020
- 포스트코로나, 러시아 소비시장 양극화와 시사점 (디지털자료)
- KOTRA (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) 신북방팀
- KOTRA (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)
- 2020
- 中國 소비, Code로 잡는다
- KOTRA (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) 중국통상전략연구센터
- KOTRA (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)
- 2011
- 新소비대국, 중국의 소비트렌드 분석
- KOTRA (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) 동북아팀
- KOTRA (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)
- 2005